게시판에 글쓰기를 하는 경우, 본문 또는 첨부파일 내에 개인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타인의 개인정보를 노출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시에는 영문 대소문자를 구별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임용대비] 수학교육과 임용 2차 강의실 대여
안녕하세요 조교입니다.
임용 2차 강의실 대여 금요일(12/27) 오전 10시 진행을 안내드립니다.
유감스럽만, 개인정보 유출의 문제로 책임자 지시가 없는 경우,
조교 판단으로 개인메일을 보내지 못하는 점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예약 시작 시간 : 12월 27일 (금) 10시
추가 예약 마감 시간 : 12월 27일 (금) 자정까지
(정해진 예약 시간에 참여가 불가하신 분들을 위해 받겠습니다.)
대여가능기간 : 12월 28일 (토) ~ 1월 22일 (수)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상세 대여 방법
아래 공지사항을 정독 해주세요.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링크
수학교육과 임용 2차 강의실 대여 오픈카카오 (1차 발표 이후)
1. 스터디원 중 대표 한 사람만 남고 다른 분들은 나가주세요.
(대표는 스터디원의 구성원의 학번과 성함을 입장시에 적어주세요. 교실 관리를 위해 모든 스터디구성원 정보를 포함 부탁드립니다.)
(구글 스프레드시트는 다른 스터디원들에게 공유해도 됩니다. 또한 스프레드시트에 강의실 사진이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2. 강의실 대여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구글 스프레드시트에 접속하여 강의실 목록 확인
> 오전 10시에 카카오톡 사다리타기를 통해 순서뽑기
> 본인 순서가 되면 5분 이내에 사용 희망하는 강의실, 날짜, 교시를 카톡방에 말하기
(5분이 지나면 다음 순서로 넘어가며 가장 마지막 순서가 됩니다.)
추가 예약이 필요하신 분들은, 이후의 스프레드 시트 현황을 보시고 신청희망 내역을 양식에 맞게 오픈채팅방에 올려주세요. 선착순으로 예약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3. 강의실 대여는 기본적으로 한 스터디 당 한 주에 최대 12시간씩 가능합니다. 남은 시간은 재분배할 예정이오니 가능한 많은 인원이 사용하기 위해 최대한 시간을 묶어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사항은 본 공지방을 활용해주시거나 cr9702@hongik.ac.kr으로 메일 혹은 02-320-1178 으로 전화바랍니다.
(동계 단축 근무시간 10시-16시, 점심시간 12-13시)
*교실 시설물의 파손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에 학번과 성함을 명확히 기재바랍니다.
-----
>구글 스프레드시트구글 스프레드시트